본문 바로가기
제주 일상/다녀본 제주 맛집

서귀포 베트남 쌀국수 맛집 _ 몬스테라 자구리

by Thincrescent 2021. 5. 3.
728x90
반응형

주말 서귀포 베트남 쌀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몬스테라 자구리에 다녀왔습니다.

깔끔한 맛으로 유명한 맛집으로 주택을 개조한 인상적인 인테리어가 유명한 맛집입니다.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들어진 몬스테라 자구리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1 ~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하며, 수요일에는 오후 3시에 종료됩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오후 3시에서 오후 5시까지 있어 시간을 잘 확인하여 들리는 것이 좋습니다. 일요일은 쉬고요. 그외 사정상 휴무가 있을 경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를 한다고 합니다.

 

 

 

실내는 가정집을 개조하여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 가게 이름에 몬스테라가 들어가듯 몬스테라도 곳곳에 보이더라고요. 베트남 쌀국수를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이지만, 베트남과 같은 분위기보다는 그냥 편안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이렇게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실내도 가정집을 개조한 것이지만 테이블이 제법 많습니다. 

날이 좋고 미세먼지가 없는 날엔 야외에서 먹어도 좋겠다 싶더라고요. 특히 이날 그랬는데, 그냥 실내에 자리 잡고 편안히 음식을 즐겼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 실내의 테이블이 가득차서 조금 기다려 자리에 앉아 음식을 주문해 먹었습니다.

배달도 많은 모양이더라고요.


 

 

 

 

쌀국수와 분짜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쌀국수는 고기가 많고, 양파와 숙주, 고수가 나옵니다. 고수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 패스하고, 시원하고 국물과 쌀국수를 먹었네요. 면은 부드럽고 양이 많이 제법 많습니다.

 

 

 

 

분짜의 고기는 숯불 고기의 맛이 좋았고, 새콤한 국물에 면을 넣어 고기와 함께 먹었습니다.

서귀포에서 쌀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몬스테라에는 쌀국수와 분짜 외에도 넴, 반미, 해물볶음밥, 분보싸오 등이 있습니다. 또한 모든 메뉴는 포장과 배달이 가능하고요. 실제로 배달로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서귀포 베트남 쌀국수 맛집 몬스테라 자구리. 시원하고 깔끔한 맛과 편안한 분위기가 참 좋았던 곳이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