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일상/다녀본 제주 맛집

서귀포 표선 _ 제주 수제버거 맛집 _ 웨이브 (해비치 해수욕장)

by Thincrescent 2021. 4. 10.
728x90
반응형

서귀포 표선 _ 제주 수제버거 맛집 웨이브를 소개합니다. 제주 수제 버거를 동네마다 하나씩은 본거 같은데, 서귀포 표선에 웨이브만큼 맛있는 집은 아직 못 본 것 같아요. 

 

제주 수제버거라고 소개하는 이유는 제주산 돼지고기를 이용해 만드는 버거라서 제주 수제버거라 표기를 해봅니다.

 

제주도의 돼지고기는 유명하죠. 그래서 제주산 돼지 고기를 사용한다고 표기하는 곳에 관리도 엄격한 편에 속합니다.

맛이 좋긴 해요. 익숙해지면 크게 차이가 없는 것 같다가도 가끔 수입산 먹어보면 다르긴 달라요.

 

 

 

표선 해비치 해수욕장 근교 번화가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때 사진과는 조금 달라졌어요. 일부 업종이 변경되어서요. 웨이브는 이미 잘 알려진 제주 수제버거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고요. 표선에 오면 꼭 들린다는 분도 많고요. 

 

맥주도 가볍게 즐길 수 있고 수제버거가 아니라도 다른 메뉴도 제법 있습니다.

 

주인분께서 서핑을 즐기시는지 그런 흔적이 많고요. 안에는 해먹부터 썬베드까지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잘 꾸며져 있습니다.

 

 

 

야외와 실내에 자리가 준비되어 있고요. 햇살이 좋은 날 야외에서 즐기기 좋아요. 게다가 나중에 이유가 나오지만 제 기준에서 정말 근본! 기본! 잘 갖춰진 가게입니다. 하하하

 

 

 

저희는 멀리 해비치 해변이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수제 버거를 기다리는 동안 해먹도 잠시 앉아보고 서핑보드도 구경하고 그랬네요.

 

해비치 해변에서 놀다가 가족끼리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도 좋아할 메뉴잖아요.

 

 

 

 


 

저희는 세트 메뉴를 주문했고, 맥주와 콜라를 주문했어요.

제가 근본! 기본이라 생각한 이유는 바로 콜라입니다.

뭐니 뭐니 해도 콜라는 코카콜라 병 콜라가 최고 아니겠어요!! 너무 기분이 좋더라고요.

정말 이 하나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고 수제버거의 맛이 좋게 느껴진 큰 이유이기도 합니다.

 

 

빵은 이렇게 번을 이용해서 시그니처 로고를 새겨주시네요. 고기가 빵에 넘치고 야채도 싱싱합니다.

감자튀김도 두툼해서 먹기 너무 좋았어요. 제주 수제버거라고 해도 크게 다른 수제버거와 뭐가 다르겠어하며 먹었는데, 맛이 정말 좋더라고요. 가격이 처음에 조금 비싸다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먹어보고 괜찮다 생각이 들었어요.

 

비싸고 싸고의 기준이 사람마다 다르겠지요. 저의 기준에서는 그래도 제가 도민으로 이주를 한 상태니까 동네 가게를 이용한다는 생각에서 가격을 생각하는 거고요. 그런 의미에서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다는 거죠. 관광을 하며 먹는 음식들에 가격에는 그래도 여행이니 마음이 좀 여유로워지지만 일상에서의 금액은 또 다르잖아요.

그럼에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맛이었다 생각합니다.

 

 

 

편안하고 여유로운 공간에서 맛있는 제주 수제버거를 맛 볼 수 있는 서귀포 표선 수제버거 맛집 웨이브, 해비치 해수욕장이나 서귀포 표선 근교로 여행을 하시며 제주에서도 수제 버거를 한번 드셔 보고 싶다면 이용해 보세요.

꽤나 만족스럽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봅니다. 

 

여담이지만 맛집이라는 기준이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요. 

제 돈으로 먹고 제가 직접 생각한 것들이니 다분히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평가겠지만, 누구라도 하나 이런 수고를 마다하지 않고 리뷰를 남길 정도면 그래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