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크 일상

안전한 라이딩을 위한 슈퍼커브 브레이크 레버 튜닝

by Thincrescent 2021. 6. 15.
728x90
반응형

슈퍼커브 순정 브레이크에서 조절식 브레이크 레버로 교체 튜닝을 했습니다.

국내 제품도 괜찮은 게 많은데 가격이 제법 비싸서.... 알리익스프레스로 주문했네요.

가격이 국내 제품의 반값도 안되는데, 품질은 괜찮다는 평이 많았거든요.

 

아쉽게도 물품 검수가 제대로 되지 않아 약간의 하자가 있는 물품이 왔네요. 

 

 

원래 순정은 이런 모양입니다. 간격이 넓고 브레이크를 잡는데 조금 힘이 들어서 늘 손을 걸고 다니기 어려웠거든요.

바꾸고 아주 만족스럽게 타고 있네요.

 

제가 선택한 색상은 회색 제품입니다. 노랑, 빨강, 파랑, 검정, 크롬 등 다양한 색이 있었는데 회색이 가장 어울릴 거 같더라고요. 노랑도 나쁘진 않았는데, 주황색이 많은 노랑이라 좀 튀어 보일 거 같아서 무난한 것으로 선택했습니다.

설치하고 보니 나름 잘 어울리고 좋은 것 같아요.

 

https://www.youtube.com/watch?v=1W-ezNf31hY&t=42s 

영상으로 어떻게 바뀌었는지, 실제 사용 컷도 담아보았습니다. 확인하시고 괜찮으면 슈퍼커브의 브레이크 레버 튜닝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굉장히 만족하고 있거든요. 

 

비가 오는 날이라 오늘은 슈퍼커브 없이 차량으로 출근했네요. 이전에 다녀온 곳도 있어서 조만간 좋은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