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생활

신작 모바일 게임 _ 제 2의 나라 사전 등록 오픈일

by Thincrescent 2021. 6. 10.
728x90
반응형

갑자기 게임 이야기라 조금 뜬금없겠지만 종종 모바일 게임을 즐겨하는 편입니다. 

신작 모바일 게임 '제 2의 나라'입니다. 

무척 기대하고 있던 게임이기도 하고 반대로 조금 우려가 되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기대하는 이유는 너무나도 좋아하는 지브리!!! 라는 것이고요. 

기대가 우려되는 이유는 넷마블...이란 이유입니다. 그래도 넷마블에서 재미나게 했던 게임이 더러 있기도 했으니 좋은 운영과 과하지 않은 과금으로 갓겜 소리 들었으면 좋겠네요.

 

 

이제 새롭게 열렸는데, 서버가 제법 많더라고요. 아직 오픈 전인데, 서버를 많이 열어서 몰리는 현상을 분산했나봅니다. 아직 서버를 어디를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사람이 거의 없는 서버가 되는 것도 문제고 너무 몰려도 힘들 수 있어서요. 

물론 적은 것보다 많은게 더 좋다고 생각하는 편입니다.

 

제 2의 나라가 무슨 의미일까 했는데, 보니까 현실에서 소울 다이버라는 장치를 이용해서 새로운 세계로 가는 것인가 봅니다. 가상 현실에 대한 것 같은데,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이나 아바타와 같은 그런 설정이 떠오릅니다.

 

 

 

 

역시 애니메이션이 너무 좋아요. 아직 어떤 직업을 선택해서 하게 될지 모르겠지만, 기대되는 만큼 천천히 해볼 생각입니다. 과금 유저도 아닌데다가 시간을 엄청 들이는 편도 아니라서요. (재미가 있다면 몰입을 하게 될지도....)

 

 

오랜 사전 예약 기간이 끝나고 오픈을 했는데, 기대했던 만큼 즐겁게 할 수 있는 게임이 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특히 작화가 너무 좋아서 기대되고요. 너무 레벨링과 상위 티어를 위한 달리기 보다 편하게 힐링도 할 수 있는 요소가 많다고 들어서 좋을 것 같아요. 

 

게임 해보고 재미있으면 또 리뷰를 남겨볼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